본문 바로가기

인재개발학과 활동상황/인재개발학과

인재개발학과 학생회장 지원자 모집 안내

안녕하세요,  어느 덧 박사 4기가 되어버린 구병모입니다.

 

무던히도 내리는 비가 언제쯤 잦고 가을을 올까 했는데 벌써 9월이 되었네요.

 

생각해 보니 제가 이런 저런 사정으로 인해 학과 운영에 참여한지도 1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학과 운영에 참여하면서 여러분들과 함께 했던 여러 행사들에 대한 기억이 순간 스쳐 지나가네요.

 

열심히 도와주신 분들, 바뿐 가운데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제가 이렇게 글을 드리는 것은 그동안의 과오에 대해 너그럽게 봐주십사하는

 

부탁과 함께 학과 운영을 맡아주실 차기 운영진 인선에 대한 말씀을 드리고자 해서 입니다.

 

어려운 학업 과정에 정신이 없으시겠지만 저희가 몸담고 있는 학과의 발전과 원우들을 위해

 

좀 더 많은 관심과 배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뜻있고 의미있는 분에게 다음 학과 운영을 맡기고자 합니다.

 

이런 취지를 이해하시고 아래 공지되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많은 분들의 참여와 지원을 요청드립니다.

 

 

                                             -----  아     래 -----

 

1.  안 건 : 2010년도 하반기 인재개발학과 학생회장 지원자 모집  

 

2.  내 용 

 

     - 지원 자격 : '10년 9월 현재 인재개발학과 2학기 이상 등록 재학생 中 학과 운영에 참여를  희망하는 자

 

     - 지원 방법 : 학과 조교(석사 4기 정현주)에게 메일, 전화, 대면 형식으로 희망자 직접 지원

 

     - 지원 시기 : 2010. 9. 8 ~ 9. 17

 

     - 선출 방법 : 학과 총회 개최 및 투표(복수 지원 시 경선 형식, 단일 지원 시 찬반 형식)

                         * 총회 개최 및 운영 형식은 추후 공지